※ 이 문서는 뭐 그냥 하면 되지.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해당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SciTE4AutoIt3 도움말 우리말 번역본 - SciTE4AutoIt3 Lexer 특징

/Autoit/SciTE :: 2009. 4. 3. 18:48

SciTE4AutoIt3 도움말 우리말 번역본 - SciTE4AutoIt3 Lexer 특징

AutoIt3 SciTE Lexer 특징

구문 강조

AutoIt3에 적당한 구문 강조를 하려고 AutoIt3에 맞는 SciTE Lexer를 만들었습니다.

아래는 SciTE에서 보이는 구문 강조의 예입니다:

Syntax Highlighting 구문 강조

문자열 사이에 있는 Send Keys를 포함하여 각 단어가 고유색을 가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SciTE가 사용하는 색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구문 접기

AutoIt3에 맞춰진 SciTE Lexer는 스크립트를 제어하기 쉬운 코드 상자로 접는(펼치는) 접기 로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코드 스크롤을 쉽게하도록 Tidy.au3을 접은 모습니다. 모든 함수를 접어서 한 화면에 보여주기 때문에 작업할 함수를 찾기가 쉽고를 클릭하면 함수를 펼칩니다:

구문 접기

 

접기 로직은 If-ElseIf-Else-EndIf, Do-Until, While-Wend 같은 모든 키워드와 #CS-#CE로 된 주석 상자, 세미콜론(;)으로 된 여러 줄의 주석을 접습니다.

#region-#endregion이라는 특별한 접기 키워드가 있습니다. 이들 키워드가 있는 줄에서 키워드 뒤에 있는 모든 글자는 주석으로 처리합니다.

접기 전 접은 후
코드 접기 전 코드 접은 후
블로그의 글과 그림, 첨부파일의 복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자세히 보기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give start - 굿네이버스 - 사랑의 열매 - 아름다운재단 - 어린이재단 -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배너
사랑의 열매 배너
아름다운 재단 배너 어린이 재단 배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