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뭐 그냥 하면 되지.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해당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UO Launchpad 소개

/Software/UO Launchpad :: 2010. 2. 19. 17:50

UO Launchpad 소개

UO Launchpad 소개

UO Launchpad는 이동식 저장장치에서 포터블 프로그램(Portable Application)을 빠르게 실행시켜주는 런처입니다.

화면에 떠있는 작은 GUI를 통해서 프로그램과 파일을 여러 방법으로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GUI에 파일을 끌어놓기 하면 해당 파일을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이 아닌 포터블 프로그램으로 열어줍니다.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아도 원하는 형식의 파일을 본인의 포터블 프로그램과 연결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외에도 파일 끌어놓기를 통하여 파일 압축/압축해제, 복사/이동 등 여러가지 기능을 수행합니다.

홈페이지 : http://usboffice.kr

Q&A 게시판 : http://usboffice.kr/zbxe/uop_qna

최신버전 : 1.22 내려받기

History : UO Launchpad histroy

개발자 : http://dis1.tistory.com, E-mail

UO Launchpad 특징

  1. 포터블 환경에 최적화
  2. 마우스 메뉴, 단축키, 별명으로 프로그램 실행
  3. 파일 끌어놓기를 통해 포터블 프로그램으로 파일 실행
  4. 파일 끌어놓기를 통해 파일 압축, 압축 해제(추가 dll 필요)
  5. 상대경로와 자체 환경변수 지원
  6. 폴더 등록 시 폴더 속 파일을 메뉴로 만들어 쉽게 실행
  7. UO Launchpad 시작, 종료시에 다른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실행

라이센스 및 사용권 계약

UO Launchpad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내용에 동의를 해야 하며, 사용 중이라면 아래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판단합니다.

UO Launchpad는 프리웨어로, 개인은 물론 회사나 기업에서도 아무런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는 본 프로그램의 기능 추가, 오류 수정 등의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생긴 문제(프로그램 기능상의 오류 포함)에 대해 제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AutoIt 스크립트로 만들었으며, 일부 백신에서 악성코드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제작자에게 문의하셔도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해당 백신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현금이나 현금과 같은 기능을 하는 포인트 획득을 위한 영리적 행위, 판매 및 홍보를 위한 상업적 행위에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후원하기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거나 개발이 계속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분들은 후원금을 보내 주세요.

후원하기

사용법

블로그 제일 위쪽 UO Launchpad ≫ 메뉴를 이용하세요.

블로그의 글과 그림, 첨부파일의 복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자세히 보기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give start - 굿네이버스 - 사랑의 열매 - 아름다운재단 - 어린이재단 -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배너
사랑의 열매 배너
아름다운 재단 배너 어린이 재단 배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