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뭐 그냥 하면 되지.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해당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재택알바]재택알바 중 PTC 사이트란?

/이런저런 :: 2011. 6. 20. 14:59

[재택알바]재택알바 중 PTC 사이트란?

클릭만해도 돈 주는 사이트? 인터넷으로 달러벌기 등등 최근에 재택알바에 대한 글들이 많이 보이네요.

국내에서는 재택알바, 인터넷 부업 하면 대부분이 홍보글 올리기입니다. 홍보글 올려서 연락 오는 사람이 있으면 회사에 그 정보를 넘겨주고 돈을 받는 형태이지요.

이런 재택알바들은 추천인제도로 포장된 다단계 형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제품홍보보다 하위회원 모집에 열을 올리게 됩니다.

외국에서는 이런 홍보아르바이트 외에도 여러 형태의 인터넷 부업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PTC라는 게 있는데요.

PTC는 Paid to Click의 약자로 쉽게 말해서 클릭하면 돈 주는 거예요.

PTC 사이트에서는 광고를 보여주는데 10 ~ 30초 동안 광고를 보는 대신 적립금이 쌓입니다. 이렇게 모은 적립금이 일정액을 넘으면 달러나 유로로 받을 수 있고요.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광고가 있는 사이트를 30초 동안 열어놓는 겁니다.

광고라고 해서 흔히 우리가 아는 그런 광고가 아니라 그냥 다른 회사나 제품의 홈페이지를 연결해주는 겁니다. 그냥 웹 사이트에서 링크 클릭해서 다른 사이트 여는 것과 차이가 없습니다. 대신 정해진 시간 동안 그 사이트를 닫으면 안 될 뿐이지요.

시간이 많이 필요하지도 않고 컴퓨터만 할 줄 알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작업입니다. 영어 사이트이긴 하지만 간단한 영어이고 어차피 광고는 시간만 채우면 되니 상관없지요.

아래는 광고 목록이고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 창이 열립니다.

PTC 광고 목록

PTC 사이트 특징

아래는 외국의 어느 PTC 사이트의 주요 사항입니다.

  • Earn up to 0.0400 per click.
  • Earn up to 0.0400 for every ad your referrals click.
  • Instant Payment / Receiving System.
  • Minimum 10-30 ads per day
  • 24/7 Online Support
  • Minimum payment: $ 0.1
  • Buy Direct Referrals:$ 1.75
  • We accept Paypal and Liberty Reserve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내가 직접 광고를 클릭하면 최대 $0.04, 내가 추천한 회원이 클릭할 때마다 $0.04 를 주고, 적립금이 $0.1면 찾을 수 있다.

최대 $0.04는 유료회원에게 주는 금액이고 무료회원은 $0.02 정도 줍니다. 우리 돈으로 20원이죠. 클릭한 번에 20원이면 해볼 만하겠죠? 하루에 최소 10~30개의 광고를 볼 수 있으니 $0.6 정도는 법니다.

거기다 내가 추천해서 가입한 회원이 클릭할 때마다 돈을 받을 수 있고요. 바로 아래 한 단계만 인정받기는 하지만 다단계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유료회원이 되면 클릭당 단가도 높아지고 볼 수 있는 광고의 수도 많아집니다. 하위회원의 클릭당 수입도 늘어나고요. 유료회원이 되는 비용도 적게는 한 달 $20에서 많게는 $60 정도입니다.

PTC 사이트는 이처럼 회원들이 등급을 업그레이드하는 비용으로 수익을 냅니다.

광고를 하고 싶은 기업으로부터 광고 목록에 참여하는 대가로 이익을 얻기도 하지요.

PTC - 사이트 수익

광고주가 PTC 사이트에 광고하는 가격을 표시한 내용입니다. $3면 사이트를 1,000번 노출해주는 조건이네요.

PTC 사이트의 수입 계산

그럼 PTC 사이트에서 얼마나 벌 수 있는지 계산해볼까요?

광고를 최소인 하루 10개만 본다고 가정해보죠.

  단가 광고 수 하루 수입 월 수입
무료회원 $0.02 10 $0.2 $6
유료회원 $0.04 10 $0.4 $12

무료회원은 $6, 유료회원은 $12를 벌 수 있네요. 사실 유료회원은 광고를 30개까지 볼 수 있으니 최대 $36까지 벌 수 있습니다.

추천받은 회원이 광고를 클릭하면 그에 따라 나에게도 수익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추천인 1명이 한 달 동안 내게 얼마나 수익을 주는 지 계산해 보죠. 추천받은 회원 역시 광고를 하루에 10개씩 본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단가 광고 수 하루 수입 월 수입
무료회원 $0.005 10 $0.05 $1.5
유료회원 $0.04 10 $0.4 $12

추천인이 한 달에 나에게 $1.5 내지 $12나 벌어다 주는군요.

추천인 모으는 게 어렵다고요? 추천인을 돈으로 살 수도 있습니다. 추천 없이 바로 들어온 사람들이 있는데 위에서 보면 한 달에 $1.75로 한 명을 살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결론은 하나입니다. 돈은 주고 유료회원이 된 다음, 추천인을 돈으로 사는 겁니다.

총 $100를 투자해서 $60는 유료회원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나머지 $40으로는 추천인 20명을 샀다고 치죠. 유료회원인 나는 하루에 광고를 30개씩 보고 추천받은 회원들은 모두 무료회원으로 광고를 10개씩만 봅니다.

내 직접 수입: $0.04 * 30개 * 30일 = $36
추천인 수입: $0.04 * 10개 * 20명 * 30일 = $240

한 달에 $100 투자해서 $276을 벌 수 있습니다. $176이니까 한화로 약 19만 원 정도 되는군요.

계산이 좀 복잡하긴 했지만 솔깃하죠? 10만 원 투자해서 28만 원 벌었으니까요.

Scam 사이트

PTC 사이트는 무료회원이라도 일정액을 벌 수 있게 합니다. 그런데 매일매일 들어와서 클릭하다 보면 돈 모으는 게 너무 더디죠. 그래서 유료회원은 얼마나 벌 수 있을지 계산해 봅니다.

계산해봤더니 유료회원은 이렇게 많이 벌 수 있습니다. 그럼 돈 투자해서 더 많이 벌고 싶죠.

그렇게 실제로 투자를 하면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정답은 "아니오."입니다.

이유는 간단해요. 저 사이트는 실제 여러분에게 돈을 지급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기 사이트니까요.

사람들로 하여금 유료회원이 돼서 많이 벌 수 있는 것처럼 보여주고 투자를 하면 그 돈만 챙겨서 도망갑니다.

이런 사이트를 Scam site라고 하는데요. PTC 사이트 대부분이 이런 사기사이트입니다.

이런 Scam Site의 목록만 모아놓은 곳도 있습니다.

PTC Investigation

진짜 PTC 사이트도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이트가 다 Scam Site는 아니고 적립금을 진짜로 지급을 해주는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수가 아주 적지요.

진짜 사이트들은 위에서 계산한 것처럼 돈을 벌 수 없습니다. 기껏해야 한 달에 $10 정도 입니다.

회사의 수입과 균형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많이 지급할 수가 없죠.

이런 사이트에서는 수입이 아주 적기 때문에 컴퓨터 사용하는 시간과 전기세가 더 많이 들어서 차라리 하지 않는 게 이익이죠.

그래도 PTC 한 번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Scam List의 Elite List에서 찾아보세요. Scam Site가 아닌 진짜 지급을 해주는 사이트 목록입니다.

GPT, PTR?

PTC 외에도 GPT(Get Paid To), PTR(Paid to Read) 등 있는데, 용어는 다르지만 다 비슷한 형태입니다. 메일을 읽거나 메일에 들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거나 설문조사를 통해서 적립금을 쌓습니다.

적립금은 설문조사가 제일 많고, 그다음이 메일로 오는 글, 30초 동안 광고 보기 순입니다.

이런 사이트들도 PTC처럼 가짜도 있고 진짜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설문조사를 하면 포인트를 주는 사이트들은 오래전부터 있었습니다. PTC 사이트와 다른 점이라면 유료회원이 아니라 그냥 무료회원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거지요. 수익을 내기 위해서 따로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이트를 운영하는 걸 보면 돈도 잘 지급해주는 모양입니다.

온라인 부업 하실 분들은 외국의 PTC 가입하지 말고 검증된 우리나라 사이트 가입하세요. 큰돈 벌 생각은 버리시고, 그냥 과잣값 정도 번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AIP ONLINE SURVEYS KOREA
밸류드오피니언스

블로그의 글과 그림, 첨부파일의 복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자세히 보기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give start - 굿네이버스 - 사랑의 열매 - 아름다운재단 - 어린이재단 -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배너
사랑의 열매 배너
아름다운 재단 배너 어린이 재단 배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