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뭐 그냥 하면 되지.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해당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KT 인터넷 사용자 필독 - 인터넷 요금 절약방법

/이런저런 :: 2012. 1. 25. 07:30

KT 인터넷 사용자 필독 - 인터넷 요금 절약방법

KT 인터넷 사용자분들은 꼭 읽으세요.

2012년 1월 1일부터 인터넷 스페셜과 라이트 요금이 통합되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속도는 스페셜 속도로 요금은 라이트 요금으로요.

현재 스페셜을 사용하시는 분은 요금을 라이트 요금으로 줄여줍니다. 반대로 라이트 사용자는 속도를 스페셜 속도로 올려주고요.

스페셜은 속도가 100M인데 비해 이번에 통합된 라이트 속도는 100M급이니 속도 차이가 조금 있을 것 같긴 하지만 사용상의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모든 KT 인터넷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KT의 다른 상품과 함께 사용하는 결합신청 사용자만 대상입니다. KT 인터넷과 다른 서비스(휴대전화나 집전화, 인터넷 전화, IPTV 등)을 함께 사용하시는 분들이요.

인터넷 요금만 바뀌는 것이고, 다른 서비스의 결합 할인이나 약정 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요금 깎아주고 IPTV 요금 올리는 등의 혜택 변경은 없다는 뜻입니다. 제가 고객센터에 물어서 확인한 내용입니다. 의심스러우시면 따로 확인해보세요.

근데 중요한 게 모든 사용자들에게 자동으로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신청한 사람만 적용된다는 겁니다. 그래서 KT 측에서는 홍보를 별로 하지 않습니다.

KT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해서 신청해야 요금 할인을 해줍니다.

사용자들끼리 널리 소문내서 알려야합니다. 많이 퍼뜨려 주세요.

후기

올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했는데,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적용된다고 하네요. 2월에 나오는 요금(1월 사용분)부터 적용되어 나온다고 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에 문의했을 때는 따로 신청해야 한다고 했는데, 실제 100번에 전화하니까 자동으로 할인된다고 하니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블로그의 글과 그림, 첨부파일의 복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자세히 보기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give start - 굿네이버스 - 사랑의 열매 - 아름다운재단 - 어린이재단 -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배너
사랑의 열매 배너
아름다운 재단 배너 어린이 재단 배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