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뭐 그냥 하면 되지.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해당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다음 희망해 출발, 희망나눔 위젯달고 기부하자

/Tip & Tech/블로그 :: 2011. 4. 16. 14:54

다음 희망해 출발, 희망나눔 위젯달고 기부하자

다음에 희망해라는 페이지가 생겼네요. 다음 하이픈, 모금청원, 희망모금을 하나로 묶어서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하이픈이 희망해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그동안 모금 청원에서 청원 받아서 희망모금으로 모금하고, 그 진행 상황이나 결과는 다음 하이픈에서 알려주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복잡했던 건 사실인데요. 이번에 이걸 하나로 통합했다고 하니 잘 된 것 같네요.

다음 희망해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다음 위젯 뱅크희망나눔 위젯을 블로그에 위젯을 설치하면 다음이 1,000원을 대신해서 기부해줍니다. 이번에 다음 희망해를 출발하면서 위젯 뱅크에 새로운 위젯이 10개나 등록이 됐습니다.

의료비 지원, 조손가정 지원, 장애인 재활과 시설 개선, 가정폭력 피해자의 치료, 천하무적 야구단의 꿈의 구장 건설, 위안부와 근로정신대 할머니를 위한 모금, 일본에서 지진 피해를 당한 조총련 학생들을 위한 모금 등이 있으니까 한 번씩 보시고 꼭 도와주고 싶은 걸로 한두 개 골라서 블로그에 설치하세요.

 

모금 포스트를 블로그에 퍼가면 1,000원을 기부할 수 있는데, 다음 블로그에만 퍼갈 수 있네요. 다음에 블로그를 하나 만들어야 겠어요.

블로그가 없으신 분들은 트위터나 다음의 요즘에 글을 보내도 대신 기부가 됩니다. 블로그가 있으신 분들도 하시면 좋고요.

관련글

유니세프(Unicef) 배너도 달았습니다.
광복절! 블로그에 태극기 달아요

블로그의 글과 그림, 첨부파일의 복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자세히 보기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give start - 굿네이버스 - 사랑의 열매 - 아름다운재단 - 어린이재단 -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배너
사랑의 열매 배너
아름다운 재단 배너 어린이 재단 배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