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뭐 그냥 하면 되지.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해당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인터넷부업 Scam Site(사기 사이트) 실제 사례

/이런저런 :: 2011. 7. 18. 12:30

인터넷부업 Scam Site(사기 사이트) 실제 사례

재택알바 PTC 사이트란?인터넷부업 사기사이트 구별법에서 PTC 사이트에 대한 소개와 위험성, Scam Site 구별법 등에 대해서 썼었습니다.

이제부터 실제 Scam Site에 가입해서 어떤 형태로 운영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제가 가입한 사이트의 조건은 이렇습니다.

  • Earn up to 0.0400 per click.
  • Earn up to 0.0400 for every ad your referrals click.
  • Instant Payment / Receiving System.
  • Minimum 10-30 ads per day
  • 24/7 Online Support
  • Minimum payment: $ 0.1
  • Buy Direct Referrals:$ 1.75
  • We accept Paypal and Liberty Reserve

저는 무료회원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1 클릭당 $0.01, 하위회원이 클릭할 때마다 $0.005씩 줍니다.

그 외에 하루에 광고를 최대 13개까지 보여주고 $0.1만 되도 찾을 수 있기때문에 하루만 해도 돈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죠.

하루 동안 광고를 클릭해서 $0.13을 모았고 출금을 신청해봤습니다. 그런데 출금 수수료가 $0.26이네요. 일단 오늘은 포기.

다음날 $0.26을 만든 다음에 출금 신청을 하려 했는데, 수수료 빼면 실제 인출되는 돈이 없기 때문에 출금을 해주는 지 확인할 수 없어서 역시 다음날로 미뤘습니다.

Scam site 1일째

삼일 째 $0.39를 모았습니다. 이제 찾으려고 신청했더니 지급을 위한 최소 클릭 수를 채우지 못했다며 신청이 안됩니다.

Scam site 3일째

최소 50번의 클릭이 있어야 출금할 수 있는데, 저는 39번밖에 안 되는안되는군요 군요. 오늘도 포기

Scam site 3일째 - Clicks needed for payout

사일 째 $0.52를 모았습니다. 그런데 수수료가 $0.53으로 올라 있었습니다. 스크린 샷은 찍지 못했습니다.

닷새째 $0.65가 되었습니다. 이제 수수료 $0.53을 낼 수도 있고 최소 클릭 기준인 50회도 넘었죠. 그런데 Payout Maximum 125%에 걸렸습니다.

Scam site 4일째
Scam site 4일째 - Payout maximum rate

즉, 내가 투자한 금액의 1.25배를 출금할 수 있다는 얘기인데, 저는 한 푼도 투자하지 않았으니 돈을 찾을있기 때문에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결국 등급을 올려야 하는데 가장 적은 금액이 한 달에 $20입니다. 이 등급의 회원은 광고 클릭당 $0.02를 주고 하루에 최대 18개 광고를 볼 수 있으니 하루 수익은 $0.36이고 한 달에 $10.8까지 벌 수 있습니다. 등급 올리는데 $20 썼으니까 오히려 손해네요.

다른 방법은 하위회원을 사는 건데 한 명당 $0.8입니다. 제가 무료회원일 경우 하위회원으로 벌 수 있는 돈은 한 달에 $1.95입니다. Payout Maximum Rate가 125%니까 $0.8 투자에 대한 최대수익은 $1뿐입니다.

물론 투자를 하면 돈을 더 받을 수 있게 하는 건 당연한 거지만 꼭 그래야만 하는 건 아니잖아요. 투자 안 하고 적게 벌 수도 있는데 말이죠.

광고 목록을 한 번 살펴보죠.

전부다 다른 PTC 사이트들 뿐입니다. 광고 수익이 전혀 없다는 얘기입니다.

Scam site

포럼은 얼마나 잘 운영되는지 살펴볼까요?

회원 수가 3,000명인데 포럼의 글 수는 고작 9개입니다. 그 중 다섯 개가 공지니까 실제는 4개밖에 안 되고안 되고 한 달이 더 넘도록 새 글이 올라오지도 않습니다.

Scam site - forum

[인터넷 부업] 인터넷 부업 사기사이트 구별법에서 살펴봤던 Scam Site(사기 사이트)의 특징 중 세 가지를 보이네요. 투자해야만 찾을 수 있게 하고, PTC 사이트 이외의 광고가 없으며 운영상태가 엉망인 포럼이요.

이런 사이트들은 실제 투자를 하면 100% 돈만 받고 잠적합니다. Payout Maximum이 0%인 거죠.

사실 Payout Maximum이나 수수료는 실제 가입을 해봐야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따라서 PTC 사이트에 가입하셨다면 제일 먼저 확인할 부분이 이 부분입니다.

Payout Maximum이 있다면 가입만 해놓고 그냥 두세요. 탈퇴메뉴를 찾을 수는 없을 테니까 그게 최선입니다.

이보다 더 복잡한 사이트들도 많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에 혹해서 돈부터 입금하는 바보짓은 하지마시고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본 다음에 진짜라고 믿을 수 있을 때만 열심히 광고 클릭하세요.

관련글

인터넷부업 사기사이트 구별법
재택알바 PTC 사이트란?

블로그의 글과 그림, 첨부파일의 복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자세히 보기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give start - 굿네이버스 - 사랑의 열매 - 아름다운재단 - 어린이재단 -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배너
사랑의 열매 배너
아름다운 재단 배너 어린이 재단 배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