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뭐 그냥 하면 되지.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해당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UO Launchpad 1.21

/Software/UO Launchpad :: 2010. 3. 3. 17:31

UO Launchpad 1.21


 

UO Launchpad 1.21로 업데이트 합니다.

함께 첨부된 converter를 먼저 실행한 후에 UO Launchpad.exe 1.21를 실행해야 합니다.

+ /UOLP 파라미터 사용
파일 연결에 매개변수를 등록할 때 드래그드롭되는 파일의 경로로 대체됩니다. 양쪽을 큰따옴표로 묶어줘야 합니다. 특히, 파일 압축할 때(pack)는 꼭 사용해야 합니다.

+ %UOLD%, %UOLP% 환경변수

+ UOLaunchpad.exe 뒤에 파일 경로를 써주면 파일 연결에 등록된 설정으로 파일 열기
UOLaunchpad.exe "test.xls"를 실행하면 UO Launchpad에 xls와 연결된 프로그램으로 test.xls 파일을 엽니다.

+ 배경그림 설정
환경설정의 UO Launchpad 탭에서 배경 그림의 경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메인 창의 크기가 배경 그림의 크기에 맞게 바뀝니다.

- 이름에 "." 포함되어 있는 폴더를 압축할 때 내장 압축 사용
위 /UOLP 매개변수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변경되어서 이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 환경설정 창, 검색 창 열렸을 때 메인메뉴 사용가능
환경설정 창, 검색 창이 열렸을 때 메인 메뉴를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단 환경설정 창이 열려있을 때 검색창의 버튼이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 그룹, 프로그램, 내 폴더 추가/수정 버튼 삭제하고 설정 저장버튼으로 대체
모든 설정의 추가, 수정은 "설정 저장"버튼으로 합니다.

! 메뉴 안보기 -> 사용할 메뉴
UO Launchpad 탭의 "메뉴 안보기" 설정이 "사용할 메뉴"로 바뀌었습니다. 선택된 항목이 메뉴에 표시됩니다.

! 목록에서 순서 변경 안되는 문제
목록에서 아래로만 순서가 이동하는 문제 수정

! "클립보드 경로 열기"에서 파일 연결에 등록된 확장자와 연결프로그램 사용
클립도드 경로 열기로 파일을 열 경우 파일 연결에 등록된 확장자는 해당 프로그램으로 엽니다.

! 별명입력창 마지막 종료 위치 기억

! 별명, 확장자 구분 기호 변경
이제까지 구분구호로 세미콜론(;)을 사용하였으나 이제는 콤마(,)를 사용합니다.

! 내 폴더 목록에 "메뉴 사용" 표시 잘못되는 문제

블로그의 글과 그림, 첨부파일의 복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자세히 보기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give start - 굿네이버스 - 사랑의 열매 - 아름다운재단 - 어린이재단 -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배너
사랑의 열매 배너
아름다운 재단 배너 어린이 재단 배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