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뭐 그냥 하면 되지.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해당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무료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10만원 주는 사이트

/이런저런 :: 2010. 8. 19. 19:52

무료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10만원 주는 사이트

애드센스 수익도 별로 안 나서 좌절해있던 차에 무료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100을 주는 사이트가 있네요. 100달러라면 10만 원 정도 되는 금액이라서 상당히 당기긴 하죠. Viral Cash Gone Wild(http://www.viralcashgonewild.com)이라는 바이럴 마케팅 사이튼데요. 9월 4일까지 가입하는 사람에게 $100(미화 100달러)을 준다고 합니다. 입금은 9월 15일에 한다는 군요.

 

수익 나는 방법

바이럴 마케팅 사이트다 보니 광고를 보거나 광고와 관련된 여러 미션을 수행하면 수익이 납니다. 하지만, 현재는 그런 건 없는 것 같고요. 일단 회원을 모집하는 중인 것 같습니다. 회원이 다 모집되면 그때부터 시작하는 모양인 듯 보이네요.

기본적으로 추천인 제도로 회원가입을 합니다. 제 추천으로 가입하시면 저한테는 수수료 $25가 주어집니다. 무료 가입하시는 분께는 $100가 주어지고요. 근데 이게 메일 주소를 다르게 하면 한 사람이 계정을 3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한 사람이 계정 3개 x $100, 자기 계정을 추천링크로 사용하면 수수료 $25 x 2 해서 총 $350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환율로 하면 약 40만 원 정도 되는 돈이네요.

 

저도 제 추천 링크로 하나 가입해봤습니다. 근데 추천인 수수료가 Potential이라고 나오고 제일 위 현재 수입에도 잡히지 않는 걸 보면 어떤 조건을 만족해야 주는 것 같긴 하네요. 대신 새로 가입한 계정에 $100은 수익으로 잡혀서 현재는 계정 두 개해서 $200 ($225)가 됐습니다. 가짜 이메일 하나 더 만들어서 가입해도 될 것 같습니다.

 

유료회원으로 업그레이드하면 혜택되 많고 수익도 훨씬 더 많이 나는데, 저는 그냥 무료 회원으로 남아 있으려고요. 저한테 이 사이트를 소개해주신 분은 유료회원인데 지금까지 수익이 $700을 넘겼다고 하네요.

 

무료 회원 가입하기 - 100달러 받기

무료 회원 가입하러 가기

링크를 클릭해서 열리는 페이지의 오른쪽 중간에 "Let me in now"를 누르면 아래 그림처럼 가입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입할 때 필요한 건 이름, 국가, 이메일 등입니다. 휴대전화 번호는 안 넣어도 되더라고요. 국가는 그냥 Korea가 아니라 Republic of Korea입니다. 저는 이름을 가짜로 넣었습니다. 이메일은 진짜이긴 한데 스팸 받을 때만 쓰는 이메일이라 별 걱정 안 하고요. 입력한 정보는 계정 설정에서 바꿀 수 있어서 가입할 때는 아무거나 넣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돈 받기 직전에 진짜로 바꿀려고요.

 

일단 가입만 해놓고 그냥 두고 볼 겁니다. 진짜로 돈 주면 받고 안주면 마는 거죠. 손해는 없잖아요. 정보도 다 가짜고 이메일이야 원래 스팸 받는 거니까 신경 안 써도 되고요.

혹시 저랑 비슷한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입하세요.
http://www.viralcashgonewild.com/?mysite=UOLaunchpad

블로그의 글과 그림, 첨부파일의 복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자세히 보기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give start - 굿네이버스 - 사랑의 열매 - 아름다운재단 - 어린이재단 -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배너
사랑의 열매 배너
아름다운 재단 배너 어린이 재단 배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