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뭐 그냥 하면 되지.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해당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다음뷰 베스트 됐어요. 수익은 영...

/Tip & Tech/블로그 :: 2010. 7. 21. 15:23

다음뷰 베스트 됐어요. 수익은 영...

유입경로를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다음뷰에서 계속해서 들어온 기록이 있어서요. 평상시에는 거의 볼 수 없는 경로거든요.

유입경로 - v.daum.net

이제까지 다음뷰에서 가장 많이 유입이 됐던 글은 이명박 대통령 사돈 기업 효성엔 무슨 일이?이명박을 이명박이라 부르지 못하는 다음뷰(Daum View) 두 개예요. 각각 150, 120명 정도 되는데 이 때도 유입경로를 도배하지는 않았거든요.

그런데 어제는 유독 많이 들어와서 이상했지요. 주소도 이상했어요.
http://v.daum.net/link/8266719?RIGHT_BEST3=R0 끝에 나오는 BEST3는 뭔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어제, 오늘 방문객 숫자가 평소보다 늘긴 했지만 크게 늘지는 않았던 지라 그냥 다음뷰에서 평소보다 많이 들어왔는가 보다 했습니다. 그러다 MyView를 봤더니 제목 옆에 빨간색 표시 "BEST"라는 글자가 있었습니다. 베스트 글 수도 1이라는 숫자가 찍혀 있네요. 어제 쓴 글입니다.
올포스트(Olpost)에 바라는 몇 가지

 

다음뷰 베스트

이게 뭔 일이래? 웬 베스트?

화면 오른쪽에 있는 View 베스트 목록에 없는데, 웬 베스트란 말인가? 더 궁금해졌습니다.
다음뷰의 상단 목록에서 베스트(http://v.daum.net/best/basic) 찾아 들어갔더니 실제로 목록에 제 글이 있네요. 그런데 왜 오른쪽 위젯에는 안 보이는 건지.

다음뷰의 오른쪽에 있는 위젯에는 올라오지 않는 베스트 글도 있는 건가요?

유입경로 날짜를 보니 어제부터 오늘까지 베스트에 있었던 모양인데, 왜 저는 못 봤을까요? 제가 안 볼 때만 아주 잠깐 베스트에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밤 늦게부터 새벽 일찍까지요. 숨바꼭질하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스크린샷도 찍어서 베스트 됐어요 자랑도 하고 싶은데 아무 것도 못했습니다.

구글 분석도구로 살펴보면 v.daum.net에서 들어온 경로에서는 애드센스 클릭도 없습니다. 다른 분들은 베스트에 오르면 트랙픽 폭탄도 맞고 수입도 오르던데 왜 나는 안되는지...

오늘 저의 다음뷰 베스트 결과는 바로 이렇습니다.
조회 수 75, 추천 수 15, 애드센스 클릭 수 0, 수입도 0원

다음뷰 베스트 아무것도 아니네요.

 

관련글

올포스트(Olpost)에 바라는 몇 가지

블로그의 글과 그림, 첨부파일의 복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자세히 보기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give start - 굿네이버스 - 사랑의 열매 - 아름다운재단 - 어린이재단 -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배너
사랑의 열매 배너
아름다운 재단 배너 어린이 재단 배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 배너